"모든 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도록 돕는 것"
건강에 대한 새로운 답을 찾아 진정한 행복을 선사합니다.
뉴트리원은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HEALTH & BEAUTY 전문기업입니다. 좋은 원료와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검증된 상품만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뉴트리원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은 토글(
)을 클릭해 주세요!
‘딥런’은 대한민국 대표 헬스&뷰티 브랜드 뉴트리원의 CIC(Company in Company) 법인 입니다.
딥런은 ‘엠디스픽’, ‘라플랑’, ‘오하나’ 등의 리빙 & 뷰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올리브영에 입점해 있는 대표 상품으로는 ‘엠디스픽 드 바리스타 무향 핸드크림’이 있습니다.
• 누적 판매량 38만개 돌파
• 2022년 화해 핸드케어 부문 1위
• 네이버쇼핑 & 올리브영 무향핸드크림 키워드 랭킹 1위
• 쿠팡 무향핸드크림 판매 랭킹 1위
- About our brand
‘엠디스픽’은 2016년에 설립된 클린 솔루션 브랜드로,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전문 브랜드입니다. 민감한 피부에 자극 없이 건강한 원료를 통해, 모든 이의 일상에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Clean Solution for Sensitive, Clean-Sensitive’라는 슬로건 아래, 세상의 민감한 요소를 연구하고 제거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집중합니다.
자극 없는 성분을 사용하여 체감할 수 있는 효과로 피부에 건강하고 순수한 변화를 이루어내며, 불필요한 모든 요소를 제거하고 외부의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Close to Zero’를 향한 우리의 여정은 단순한 데일리 루틴 케어를 넘어 민감한 모든 사람들에게 편안함을 선사하기 위한 진심입니다.
사업전략팀(딥런)은 두 가지 영역, 뷰티/라이프 케어 비즈니스 운영(딥런)과 전사 전략기획을 아우르는 유니크한 팀 캐릭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서로에게 배우고 성장하는 것을 지향하며, 커리어 성장에 대한 관심과 전문성을 가진 동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 리더 포함 7명이며, 고객 관점과 상품에 대한 이해가 있다면 직무 경험, 경력 이동 또한 언제든 가능합니다. 목표를 가지고 일하며 뷰티 시장을 관통하는 인사이트를 가진 인재로 성장하는 것을 지향합니다. 또한, 정형화된 업무 방식이 아닌 다양한 의견을 존중하고 효율적으로 일하는 방법을 만들며 개인과 조직이 성장하는 것을 지향하는 팀입니다.
- 함께 이루고 싶은 목표
우리는 스킨케어 시장의 팔로워로 시작하여 향후 트렌드를 리드할 수 있는 브랜드 & 상품기획/개발에 도전합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수용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문제에 접근하는 자유로운 사고가 익숙하신 분과 함께 딥런의 미래를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 향후 기대하는 모습
입사초에는 조직이 일하는 방식에 적응하여 대내외 구성원과 협업관계를 구축하고, 비즈니스와 브랜드(상품)에 대한 구조를 이해하는 것을 기대합니다. 1년 뒤에는 브랜드 목표를 셋팅하고 성과를 점검하며 단계적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업무를 주도하는 모습과 안정적인 신규 브랜드 운영과 새로운 브랜드 운영 전략을 제시하는 모습을 그려봅니다.
•
채널운영 경험 통해 이커머스와 산업(뷰티, 건기식)에 대한 높은 이해와 주도적인 업무 수행 역량 강화
•
자사몰 육성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고객 퍼널 구축과 분석 등 Data 기반의 분석과 사고 능력 및 인사이트 발굴 역량 강화
•
신규브랜드의 런칭과 육성을 위한 업무수행을 통해 BM의 업무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기회 제공
•
인사이트와 경험을 겸비한 온라인 MD, BM 및 마케터로 발전 가능성이 높은 직무
담당 업무
1.
신규 브랜드/제품 기획 및 컨셉 도출(스킨케어 위주)
•
신규브랜드의 비전, 가치, 아이덴티티 및 운영 전략 수립
•
브랜드 및 제품 런칭 일정 관리 및 전반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관리
•
브랜드 이미지 및 메시지를 시장에 전달하기 위한 콘텐츠 기획 및 캠페인 운영
•
카피라이팅 및 USP 관점의 상세페이지, 키워드 기획
2.
전반적인 뷰티/화장품 상품 기획 및 개발
•
담당 브랜드 전략 수립과 신제품 개발 및 상품 포트폴리오 운영
•
시장, 트렌드 및 데이터 분석을 통한 신규 기회 요소 발굴과 상품 기획
•
제품의 생산 과정에서 품질 및 일정 관리
•
제품 라인업 확장 및 관리 운영 전략 수립, 제품 출시후 모니터링 및 피드백 반영
•
상품 PLC 관리 및 P&L 관리
3.
트렌드 분석 및 시장 조사를 통한 인사이트 구축
•
뷰티/화장품 산업 및 소비자 트렌드 분석을 통한 시장 동향 파악
•
경쟁 브랜드 및 소비자 피드백을 반영한 마케팅 전략 수립과 제품 개발 방향 제시
•
국내외 트렌드 조사 및 시장 분석과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전략적 의사 결정
•
학력 : 대졸(4년제) 학사 이상
•
직위 : 대리 ~ 과/차장급
•
경력 : 4년 이상 ~ 12년 이하
•
포트폴리오 필수 제출(기여도 기재)
•
화장품/뷰티/FMCG 관련 BM 경력이 있으신 분
•
OEM/ODM 협업 및 개발 프로세스 경험이 있으신 분
•
브랜드 초기 컨셉 기획부터 런칭까지 전 주기를 경험하신 분
•
빠른 NPD사이클로 제품 개발 능력, 브랜드에 대한 이해가 높으신 분
•
뷰티 카테고리 시장 트렌드 캐치 및 상품화 하는 창의성이 있으신 분
•
기초 상품 원료에 대한 이해가 높으신 분
•
주도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며 BM으로 빠른 성장과 성과를 내고 싶으신 분
•
내가 만든 상품이 시장 트렌드를 이끌고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길 바라는 분
•
새로운 아이디어를 수용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접근하는 자유로운 사고가 익숙하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으로 협업이 능숙하신 분
지원 및 채용 여정
이력 및 경험에 따라 일부 전형 과정이 생략 또는 추가될 수 있습니다.
Step 1. 지원서 제출
•
<입사 지원하기> 링크에서 이력서 업로드 및 기본 인적 사항을 정확히 적어주세요.
•
이력서는 위 지원 요건 관련, 스스로가 얼마나 잘 맞는지 상세하게 글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Step 2. 서류 전형
•
지원서 검토 후, 1~2주일 이내 결과 안내 메일을 드립니다.
•
합격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지원자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메일을 드릴 예정이며, 만약 지원서 검토가 늦어질 경우 관련 안내 또한 별도로 드리겠습니다.
Step 3. 직무 면접
•
직무 인터뷰는 담당 부서장과 피플부스터팀 담당자가 함께 약 30~50분 동안 직무 면접을 진행합니다.
•
직무 역량을 판단하기 위한 경험/기술과 관련한 질문을 드리며, 직무에 따라 포트폴리오 소개 PT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회사/업무 관련 궁금하신 사항도 편하게 물어보실 수 있습니다.
Step 4. 임원 면접
•
뉴트리원의 비전에 공감하고, 문화에 잘 적응할 수 있는지 판단하기 위한 인터뷰 입니다.
•
리더십 팀과의 인터뷰로, 1~3명의 인터뷰어(C-level)가 참여하여 1시간 내외로 진행합니다.
최고의 동료들과 함께, 앞으로 10년 우리 앞에 펼쳐질 가장 큰 기회를 함께 만들어갈 기회!
<건강에 대한 진심>이라는 단어에 조금이라도 가슴이 떨린다면,
지금 바로 지원해주세요
Contact 
이력 및 경험에 따라 일부 전형 과정이 생략 또는 추가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