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도록 돕는 것"
건강에 대한 새로운 답을 찾아 진정한 행복을 선사합니다.
뉴트리원은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HEALTH & BEAUTY 전문기업입니다. 좋은 원료와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검증된 상품만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뉴트리원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은 토글(
)을 클릭해 주세요!
‘딥런’은 대한민국 대표 헬스&뷰티 브랜드 뉴트리원의 CIC(Company in Company) 법인 입니다.
딥런은 ‘엠디스픽’, ‘라플랑’, ‘오하나’ 등의 리빙 & 뷰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올리브영에 입점해 있는 대표 상품으로는 ‘엠디스픽 드 바리스타 무향 핸드크림’이 있습니다.
• 누적 판매량 38만개 돌파
• 2022년 화해 핸드케어 부문 1위
• 네이버쇼핑 & 올리브영 무향핸드크림 키워드 랭킹 1위
• 쿠팡 무향핸드크림 판매 랭킹 1위
- About our brand
‘엠디스픽’은 2016년에 설립된 클린 솔루션 브랜드로,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전문 브랜드입니다. 민감한 피부에 자극 없이 건강한 원료를 통해, 모든 이의 일상에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Clean Solution for Sensitive, Clean-Sensitive’라는 슬로건 아래, 세상의 민감한 요소를 연구하고 제거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집중합니다.
자극 없는 성분을 사용하여 체감할 수 있는 효과로 피부에 건강하고 순수한 변화를 이루어내며, 불필요한 모든 요소를 제거하고 외부의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Close to Zero’를 향한 우리의 여정은 단순한 데일리 루틴 케어를 넘어 민감한 모든 사람들에게 편안함을 선사하기 위한 진심입니다.
사업전략팀(딥런)은 두 가지 영역, 뷰티/라이프 케어 비즈니스 운영(딥런)과 전사 전략기획을 아우르는 유니크한 팀 캐릭터를 가지고 있으며 서로에게 배우고 성장하는 것을 지향하며, 커리어 성장에 대한 관심과 전문성을 가진 동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객 관점과 상품에 대한 이해가 있다면 직무 경험, 경력 이동 또한 언제든 가능합니다. 목표를 가지고 일하며 뷰티 시장을 관통하는 인사이트를 가진 인재로 성장하는 것을 지향합니다. 또한, 정형화된 업무 방식이 아닌 다양한 의견을 존중하고 효율적으로 일하는 방법을 만들며 개인과 조직이 성장하는 것을 지향하는 팀입니다.
- 함께 이루고 싶은 목표
우리는 글로벌 스킨케어 시장의 트렌드를 리드할 브랜드와 상품 기획/개발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딥런은 모회사인 뉴트리원과 함께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케냐 등 해외 현지 법인 설립을 완료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의 초석을 다지고 있습니다. 내년에는 뷰티 카테고리의 SKU를 대폭 확대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확장을 목표로 달립니다. 아직은 정형화되지 않은 제도와 프로세스, 상품 기획의 방향성까지 “처음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지나고 있습니다. 불확실성과 복잡함 속에서도 팀원들과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성장의 궤적을 그려나갈 분을 기다립니다.
도전한 모든 시도와 결과물이 곧 포트폴리오로 남습니다. 아직 정형화되지 않은 환경 속에서 제품 콘셉트부터 메시지, 캠페인까지 직접 설계하며 브랜드의 철학을 함께 세워나갈 수 있습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 특성상 업무 밀도와 속도는 높습니다. 한정된 시간 안에 다양한 시도를 해야 하기에, 때로는 브랜드 철학을 세밀하게 다듬기보다 시장에 즉각 대응하며 ‘실행 중심’으로 움직여야 할 때도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시장 확장을 직접 경험하며 ‘안정된 일상’보다는 ‘압축 성장의 여정’을 원하는 분께 더욱 가치가 있는 포지션입니다.
담당 업무
1. 딥런 마케팅 전략 제안 및 운영
•
비즈니스 목표(신규 고객 확보 / 매출 증대 / 신제품 육성 등)을 달성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 기획
•
브랜드 성장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캠페인 및 액션 플랜 수립(대행사 협업)
•
자사몰, 네이버스토어, 올리브영 등 주요 커머스 채널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운영
•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운영 효율 고도화(SA, DA, Google, Youtube 등)을 통한 목표 설정 및 달성
•
주요 마케팅 성과 지표 설정, 성과 측정 , 인사이트 도출 및 개선 로드맵 수립
2. 마케팅 채널 및 콘텐츠 기획/운영
•
자사몰 중심의 온사이트 마케팅, CRM 전략 수립 및 실행
•
마케팅 콘텐츠 및 크리에이티브 전략 수립과 SNS 채널 운영
•
시즌, 트렌드 및 브랜드 이슈 기반에 따른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획 및 운영
•
주요 커머스 채널을 위한 바이럴 콘텐츠 기획 / 운영
•
학력 : 대졸(4년제) 학사 이상
•
직위 : 과장급
•
경력 : 8년 이상 ~ 10년 이하
•
포트폴리오 필수 제출(기여도 기재)
•
퍼포먼스 마케팅 경력 3년 이상 보유하신 분(Self-Serve 매체 집행 경험 필수)
•
직접 마케팅 채널을 운영하며 성과 개선을 주도한 경험이 있으신 분
•
마케팅 목표를 수립하고, 성공 시키기 위해 전략 수립과 추진력을 발휘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위한 리포팅, 대시보드 작성이 가능하신 분
•
브랜드, 제조사 등 인하우스에서 브랜드&퍼포먼스 마케팅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뷰티, 온라인 커머스 및 광고 콘텐츠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자사몰, 네이버, 올리브영, 오픈마켓 등 내부 및 외부 입점 채널 마케팅을 경험하신 분
•
본인의 역할과 업무에 대한 높은 셀프 리더십과 책임감을 보유하신 분
•
주도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며 성장과 성과를 내고 싶으신 분
•
대/내외 원활한 협업과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
지원 및 채용 여정
이력 및 경험에 따라 일부 전형 과정이 생략 또는 추가될 수 있습니다.
Step 1. 지원서 제출
•
<입사 지원하기> 링크에서 이력서 업로드 및 기본 인적 사항을 정확히 적어주세요.
•
이력서는 위 지원 요건 관련, 스스로가 얼마나 잘 맞는지 상세하게 글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Step 2. 서류 전형
•
지원서 검토 후, 1~2주일 이내 결과 안내 메일을 드립니다.
•
합격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지원자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메일을 드릴 예정이며, 만약 지원서 검토가 늦어질 경우 관련 안내 또한 별도로 드리겠습니다.
Step 3. 직무 면접
•
직무 인터뷰는 담당 부서장과 피플부스터팀 담당자가 함께 약 30~50분 동안 직무 면접을 진행합니다.
•
직무 역량을 판단하기 위한 경험/기술과 관련한 질문을 드리며, 직무에 따라 포트폴리오 소개 PT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회사/업무 관련 궁금하신 사항도 편하게 물어보실 수 있습니다.
Step 4. 임원 면접
•
뉴트리원의 비전에 공감하고, 문화에 잘 적응할 수 있는지 판단하기 위한 인터뷰 입니다.
•
리더십 팀과의 인터뷰로, 1~3명의 인터뷰어(C-level)가 참여하여 1시간 내외로 진행합니다.
최고의 동료들과 함께, 앞으로 10년 우리 앞에 펼쳐질 가장 큰 기회를 함께 만들어갈 기회!
<건강에 대한 진심>이라는 단어에 조금이라도 가슴이 떨린다면,
지금 바로 지원해주세요
Contact 
이력 및 경험에 따라 일부 전형 과정이 생략 또는 추가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