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탑 브로맨스, 피플부스터팀 
뉴트리원 피플부스터팀 수장을 2년 3개월째 잘리지 않고(?) 맡고 있는 아름다운 남자(?) 스미스 입니다. 'of the 임직원', 'for the 임직원', 'by the 임직원'을 가슴 속에만(?) 품고 살아가는 인사쟁이 입니다.
우선 성장하는 산업군에 초고속으로 성장하고 있는 회사이기에 다양한 업무 기회가 있을 것이라 기대하였습니다. 또한 무엇보다 스스로 변화가 필요한 시기였기에 망설임 없이 입사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뉴트리원 라이프가 시작 되었습니다
진짜 바텐더 아니고요. 피플부스터팀 톰입니다만 
톰은 현재 평가/보상, 급여 관리, 총무 일부 분야를 맡고 있습니다.
피플부스터팀에서 가장 오래 근무하신 만큼 뉴트리원에 대한 모든 것들을 잘 알고 계시고 꼼꼼하고 세심한 업무 스타일로 실수가 적고 어떤 일이든 맡길 수 있는 소위 만능캐(만능 캐릭터)입니다.
친해지기 전엔 무심해 보이고 시크해 보이지만 친해지면 세상 재밌는 반전 매력 캐릭터 입니다

달리는 현재 조직문화, 채용, 교육, 총무 일부 분야를 맡고 있습니다.
달리가 입사한 후 회사에 많은 변화가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늘 임직원과 조직문화 관련 모든 업무에 '찐심인 분’ 입니다. 특유의 부드러움을 토대로 기획 업무에 아주 능하신 분이죠. 뉴트리원이 건강하고 재미있는 조직 문화를 갖출 수 있도록 지금도 많은 고민과 공부를 끊임없이 하고 계신 분 입니다.
다니엘은 가장 마지막에 합류한 피플부스터팀의 신성(라이징 스타~ 밤하늘의 퍼얼
) 입니다.
다니엘은 회사의 모든 살림살이를 책임지는 총무 전반적인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팀에 합류한 지 얼마 되지 않으셨지만, 그 누구보다 빠른 적응력으로 벌써 많은 개선 활동을 통해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교과서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선량한 시민의 마스크(?)를 빌미로 임직원분들께 천천히 다가가고 있고,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 피플부스터팀에서 눈부신 활약이 기대되는 분입니다.
뉴트리원 온보딩 프로그램 만족도 1위, 월간뉴비 
맛있는 스낵이 월요일, 수요일 채워집니다
궂은 일을 두려워하지 않는.. 피플부스터팀
특명! 나스를 고쳐라 